분노의 ‘5공 물갈이미모의 보살.
지금의 여야 갈등은 내전(內戰) 수준이다.당시 야당 의견은 전혀 듣지 않았다.
나치 장교였던 슈트라우스는 재무장관이었다.브란트는 키징어 총리 내각에서 부총리 겸 외무장관이 됐다.이번 소동에는 문재인 정부의 책임도 있다.
홍범도 공산당 입당 시비 건다면 루스벨트·처칠.육사에 있던 봉오동·청산리 전투의 영웅 홍범도(1868~1943) 장군의 흉상이 외부로 이전한다.
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달성하려면 우리도 여야와 보수·진보가 타협하고 협력해야 할 것이다.
‘국민항쟁이라고 했지만 실은 방탄용이다.피카소 그림을 좋아했고 T S 엘리엇의 ‘황무지를 열독했다.
현 정부 비판 세력을 공산 전체주의로 규정하는 건 ‘아닌 밤중에 홍두깨 같다.오펜하이머는 문제적 인간이었다.
결국엔 ‘한 방삼전 노조 200만 복포 달라현금깡 된다는 제2의 월급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90년대 신인류 K팝 만들다‘강남 흑인음악 듀스의 충격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조수미 내가 갈게 노래했다‘홍천 무릉도원 시인의 마중길굴업도 똥밭에 충격 먹었다똥삽 들라 산 선생님 외침사연 많은 청소년 8명과‘불수도북 2박3일 걷다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청춘 10년 바쳐 40대에 배지8대1의 사나이.윤 대통령의 언어는 비장하고 직설적이다.